브랜드소개
백원사랑! 무조건 한그릇당 100원씩 기부합니다!

강남동태찜ㆍ탕 브랜드소개

1. 전국 최초 "백원사랑" 기부운동 실시!

무조건! 한그릇당 100원씩 기부합니다.
음식값에서 한그릇당 무조건 100원의 동전을 모아 불우한 이웃을 돕는 사회기부활동을 말합니다.
저희 강남동태탕/찜은 2003년부터 "백원사랑" 운동을 전국 최초로 실시한 곳입니다.
여러분의 성원으로 그동안 많은 분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백원사랑"운동이 전국적으로 확대되어 더 많은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많은 성원바랍니다.

2. 신선한 식재료의 푸짐하고 다양한 메뉴

합리적인 가격과 친절한 서비스! 산지직송의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합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자신있게 소개할 수 있는 푸짐하고 다영한 맛있는 요리를 제공합니다.
현지 산지 직송의 직거래로 신선한 계절별 야채들을 제공하며 믿을 수 있는 수산물과
원산지 표기가 확실한 식재료를 사용합니다.

3. 갓지은 고소한 가마솥밥

경기무형문화재 45호 장인이 직접 제작한 안성주물의 가마솥을 사용해 밥을 짓습니다.
4대에 걸쳐 되물림되는 장인의 자부심으로 최고의 가마솥을 만들어내는 기술력으로 전통기법을 유지하면서
솥뚜껑이 안쪽으로 들어가 있어 영양손실이 최소화되었으며, 누룽지 맛이 더욱 더 고소합니다.
가마솥밥은 2인이상 가능합니다.

4. 최고의 쌀 고시히카리~ 강화 석모도쌀

2003년부터 최고의 쌀인 "고시히카리"를 석모도에서 계약재배하여 공급합니다.
강화 석모도 쌀은 비옥한 토양과 수질 오염이 거의 없는 농업용수를 이용하고 있으며
벼가 익을때 일조시간이 길고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크기때문에 결실이 좋고
여믐이 충실한 밥맛좋은 품종만을 엄선한 고품질의 품질좋은 우수한 쌀입니다.
바닷바람을 머금고 자라 여뭄이 좋고 미질이 우수하여 밥맛이 좋기로 입소문이 난 쌀입니다.

5. 매장에서 직접 구워 더욱 고소한 신안갯벌 김

품질좋은 국산 신안갯벌 김을 매장에서 직접 구워 제공합니다.
집에서 구워먹는 고소한 김처럼 바삭한 맛과 향이 살아있습니다.
강남동태찜/탕은 언제나 고객님의 최고의 밥상을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6. 강남동태찜ㆍ탕 전국 체인점 모집

강남동태찜ㆍ탕 본점은 "동태찌개"를 전국최초로 "동태탕"으로 만들고 확대시킨 본점입니다.
이미 전국에 많은 체인점이 있습니다. 체인점 오픈시 가맹비와 시설비 등이 없습니다!
강남동태찜/탕에서는 절실히 창업을 원하는 가맹점주만을 모십니다.
문의주시면 강남동태찜/탕 가맹점에 대한 궁금증을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문의전화 : 010-5479-1149 / 이메일 : udico@korea.com